휘리릭~ 날아가는 매트? 풉~~~재미



바람에 휩쓸려 날아가는 줄 알았네요~~^^



아침마다 일어나기 힘드시죠? ^^ 풉~~~재미





이런 방법이면 회사 못 갈 일은 없겠네요 ^^

진짜... 많이 생각케 하는 이미지...^^ 음~~좋은글

워낙 유명한 이미지라... 아는 사람들이 많이 계실듯...^^

보이는 화려함보다... 보이지 않는 견고함이 훨씬 더 중요하다^^!

기상청을 못믿겠어서 자기 눈으로 미세먼지를 확인하고 싶다면? 핫~~~이슈

이글루스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사이트^^! 진짜 신기신기~

예보 보다가 기상청에 대해 믿지 못하겠다면 밑 사이트로 한번 가보세요^^

미세먼지 확인하기


근데... 중국.... 너무한다...ㅠㅠ


1대100프로그램 문제 제출자 센스 짱!!! 풉~~~재미

요즘에 핫하는 최민용^^!

딱! 보는 순간 웃겨서~ 개그밸리로^^!ㅎ



이 장면에 대해서는.. 알만한 사람만 알것이다...^^(원피스 명장면!!) 풉~~~재미

원피스를 보면서 정말 통쾌했던 명장면^^!

우리 나라에도... 루피처럼 시원하게 한방 날려줄 사람이.. 나타나길...^^!

풉~! 핫~~~이슈

이미지 출처 : 문궁덕 - http://www.moon2017.net/mtt/view/151/173

뉴스 출처 : http://news.zum.com/articles/36208633


바른정당 주호영 원내대표(57)가 21일 "탄핵 재판과는 별개로 정치적 해법이 필요하다”며 ‘대통령 하야+사법처리 경감 혹은 면제’란 안을 제시했다......


잠시... 내 눈이 이상한가? 또한.. 내 머리가 잘못 돌아가는건가? 했었다;; 


그럼 살인범이 자수하면 살인죄를 면죄해주자는건가?

아니면 빌려간 돈 인정하면 채무상환 면제하주자는건가?


쩝... 왜 그러지ㅠㅠ?ㅋㅋ


1 2